신송식품이 새 브랜드 슬로건 ‘건강한 발효연구’를 선보였다.

신송식품은 “이번 브랜드 슬로건에 저염 발효기술을 바탕으로 저염 장류를 개발ㆍ생산해 온 회사의 아이덴티티를 담았다”고 밝혔다.

신송식품의 저염발효기술(SLSFㆍSingsong Low Salt Fermentation)은 원료부터 발효 초기, 숙성, 혼합, 포장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철저하게 관리해 장맛은 유지하면서 염도는 최대한 낮추는 기술이다. SLSF 기술이 적용된 ‘짠맛을 줄인 건강한 장류’ 시리즈는 고추장, 재래된장, 양념쌈장, 양조간장으로 구성돼 있다.

신송식품의 새 브랜드 슬로건은 ‘자연의 정직함과 풍요롭고 건강한 삶’을 상징하는 신송의 BI(Brand Identity)와 함께 사용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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