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한 눈에 보는 신상품] 롯데제과,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 외(4월 5~11일)

기사승인 2019.04.12  09:34:54

공유
default_news_ad1

롯데제과,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
롯데제과, ‘길리안 셰프 컬렉션’
대상웰라이프, ‘위편한 자색마&오트’
풀무원식품, ‘생면식감 꼬불꼬불 물냉면’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바’
오리온, ‘송이젤리’
웅진식품, ‘바바 아이스 파우치커피’ 3종
해태htb, ‘목편각 배도라지차’
맥도날드, ‘청포도 칠러’
던킨도너츠, ‘블랙버블’ 음료 2종
파스쿠찌, 배 음료 2종

롯데제과,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
롯데제과는 젤리와 아이스크림을 컬래버레이션한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딸기맛의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안에 딸기향 젤리를 넣어 쫄깃한 식감을 더했다.
 


롯데제과, ‘길리안 셰프 컬렉션’
롯데제과가 수제 초콜릿 선물세트 ‘길리안 셰프 컬렉션’을 선보였다.
초콜릿 명장 김은혜 셰프의 레시피로 만든 이 제품은 ‘오렌지 헤이즐넛 밀크’와 ‘유칼립투스 레몬 다크’ 2종의 초콜릿 각 2개씩이 담겨 있다.
‘오렌지 헤이즐넛 밀크’는 오렌지와 고수 씨앗을 조합해 상큼하며 헤이즐넛, 웨이퍼가 어우러진 밀크 초콜릿이다. ‘유칼립투스 레몬 다크’는 유칼립투스와 레몬의 상큼함과 볶은 메일의 고소함이 어우러진 다크 초콜릿이다.
 

티젠, ‘콤부차’
티젠은 ‘내 몸이 가벼워지는 발효음료 콤부차’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여러 효모세포와 미생물로 이뤄진 종균인 홍차버섯으로 찻잎을 발효시켜 폴리페놀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독일산 콤부차 추출 분말을 함유하고 있으며, 생수에 넣어 살짝 저어 마시면 된다.

대상웰라이프, ‘위편한 자색마&오트’
대상웰라이프가 가열하지 않은 생마즙을 넣은 ‘위편한 자색마&오트’를 선보였다.
일반 마와 달리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자색마를 사용했으며 현미 호분, 현미유와 함께 귀리를 통째로 갈아 우유의 성상으로 만든 ‘오트밸리(귀리유)’를 넣었다.



풀무원식품, ‘생면식감 꼬불꼬불 물냉면’
풀무원식품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바람에 말린 면을 사용한 ‘생면식감 꼬불꼬불 물냉면’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면발에 웨이브를 주어 면이 서로 달라붙지 않고, 육수와 양념이 잘 묻어난다.
물, 냉면육수, 양념장 배합에 따라 매콤물냉면, 비빔냉면, 물냉면 등 3가지로 즐길 수 있다.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바’
오리온은 슈퍼푸드 렌틸콩과 아몬드, 땅콩 등 견과류를 넣어 만든 ‘닥터유 단백질바’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50g짜리 한 개로 계란 2개 분량의 단백질 12g을 섭취할 수 있다.



오리온, ‘송이젤리’
오리온은 장수 과자 ‘초코송이’를 젤리로 구현한 ‘송이젤리’를 출시했다.
송이버섯을 닮은 앙증맞은 모양으로, 초콜릿의 달콤함과 오렌지 맛 젤리의 상큼함, 쫄깃한 식감이 조화를 이룬다.


 

웅진식품, ‘바바 아이스 파우치커피’ 3종
웅진식품이 ‘바바 아이스 파우치커피’ 3종(아메리카노ㆍ헤이즐넛향ㆍ카라멜마끼아또)을 출시했다.
다크 로스팅한 원두를 사용했으며, 휴대성이 높은 파우치 형태 패키지에는 여행지의 풍경을 담았다.
 

해태htb, ‘목편각 배도라지차’
해태htb는 편강한의원과 협업해 ‘목편각 배도라지차(茶)’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도라지의 쓴 맛을 배 과즙이 부드럽게 잡아줘 마시는 순간 시원함과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목편각’은 인터넷 신조어인 ‘OO각’이라는 문구를 활용한 것으로, 목에 특화된 음료임을 부각시킨다.

맥도날드, ‘청포도 칠러’
맥도날드는 ‘청포도 칠러’를 출시했다.
과일 칠러는 과즙과 얼음을 최적의 비율로 갈아 만드는 아이스음료로, 이번 ‘청포도 칠러’는 달콤하고 상큼한 청포도와 시원한 얼음이 어우러져 청량감을 느끼게 한다.

 


던킨도너츠, ‘블랙버블’ 음료 2종
던킨도너츠가 대만산 브라운 슈가향 버블(타피오카 펄)을 활용한 음료 2종을 출시했다.
‘블랙버블 밀크티’는 인도산 아쌈(Assam, 홍차의 일종)으로 우린 밀크티에 버블을 담았다. ‘블랙버블 라떼’는 진한 흑설탕이 첨가된 흑당시럽의 달콤함과 우유의 고소함이 조화를 이룬다.


 

파스쿠찌, 배 음료 2종
파스쿠찌가 배 음료 2종을 출시했다.
‘히비스커스 페어 크러쉬’는 달콤한 배와 산뜻한 히비스커스, 향긋한 민트가 만나 상쾌한 느낌을 주는 슬러쉬 음료다. ‘캐모마일 프루티’는 캐모마일 티에 배 퓨레와 레몬 토핑을 얹어 제공한다.

식품저널 foodinfo@foodnews.co.kr

<저작권자 © 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food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efault_news_ad4
ad28
ad30
ad33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27
ad29
ad31
ad32
ad34
ad35
ad37
ad38
ad39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