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하이국제식품박람회 주관사인 프랑스국제전시협회 니콜라 트랑트소 네트워크 디렉터, 심사위원인 문정훈 서울대 교수, SIAL 혁신상 수상업체인  FOODISTRY 관계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식품저널] 우리나라 FOODISTRY의 ‘리얼죽’이 ‘SIAL INNOVATION 2019 AWARDS(SIAL 혁신상)’에서 동상을 받았다.

금상은 중국 INNER MONGOLIA YILI INDUSTRIAL GROUP의 ‘Gemice 바다 소금 아보카도 아이스크림’이 차지했다. 

중국 상하이 신국제전시센터(SNIEC)에서 열리고 있는 ‘2019 상하이 국제식품박람회(SIAL Chin 2019)’에서 14일 SIAL 혁신상 시상식이 열렸다.

동상을 받은 한국 FOODISTRY의 ‘리얼죽’은 식물성 레시피와 파우치 포장에 따른 편리성을 인정받았다.

금상을 받은 중국 INNER MONGOLIA YILI INDUSTRAIL GROUP의 ‘Gemice 바다 소금 아보카도 아이스크림’은 레시피가 독특해 선정됐으며, 은상을 받은 폴란드 SOLIGRANO의 ‘후추와 아마씨가 들어간 채식 버거’는 고기가 들어가지 않은 채식 레시피와 세련된 포장으로 선정됐다.

이번 SIAL 혁신상에는 184개 제품이 출품됐고, 식품산업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 사전 심사를 통해 결선에 10개 품목이 진출했으며, 그 중 3개 제품이 금, 은, 동에 선정됐다.

▲ SIAL 혁신상 금상, 은상, 동상 수상 제품
▲ 참관객들이 SIAL 혁신상 출전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 참관객이 SIAL 혁신상 출전 제품을 둘러 보고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