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한 눈에 보는 신상품] CJ제일제당, ‘통오리 오븐구이’(6월 7~13일)

기사승인 2019.06.14  09:11:20

공유
default_news_ad1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통오리 오븐구이’
롯데제과, ‘모구모구 아이스’
동원F&B, ‘저스트 큐브고구마’ 2종
샘표, 폰타나 크림 파스타 소스
풀무원식품, ‘구워먹는 떡’ 2종
동서식품,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마스터' 2종
푸르밀, ‘인디안밥 우유’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GT 건(健)’ 2종
웅진식품, ‘자연은 요거 코코’
일동후디스, 어린이 음료 ‘키요 출동 슈퍼윙스’ 5종
신세계푸드, 올반 흑마늘 삼계탕
해태제과, ‘부라보 소프트 콘’
투썸플레이스, 아이스커피 3종
한국피자헛,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피자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통오리 오븐구이’
CJ제일제당이 ‘The더건강한 통오리 오븐구이’를 출시했다.
국내산 1등급 무항생제 오리에 파인애플을 넣고 12시간 저온 숙성한 후 오븐에 구워 겉은 노릇하고, 육즙이 살아있다. 또, 마늘로 잡내를 없애고 깔끔한 맛을 냈다.

롯데제과, ‘모구모구 아이스’
롯데제과가 태국 음료회사 사페(SAPPE)와 협업해 현지 인기 음료 ‘모구모구’를 튜브형 빙과 제품으로 선보였다.
리치 아이스와 피치 아이스 2종으로 선보이며, 각각 리치 과즙 분말과 복숭아 농축액을 넣었다. 아이스 속에는 나타드 코코(코코넛 젤리)가 박혀있다.
 

동원F&B, ‘저스트 큐브고구마’ 2종
동원F&B가 100% 국산 고구마를 튀긴 원물 간식 ‘저스트 큐브고구마’ 2종(오리지널ㆍ치즈맛)을 출시했다.
전남 해남산 고구마를 120℃ 이하 기름에서 짧은 시간 튀겨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원재료 고유의 맛과 신선함을 살렸다. 큐브 모양으로 한 입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오리지널은 호박고구마와 자색고구마를 함께 사용해 알록달록하다. 치즈맛은 오리지널 제품에 치즈가루를 입혔다.
 

샘표, 폰타나 크림 파스타 소스
샘표가 유럽 정통 방식의 ‘루(Roux, 버터에 볶은 밀가루)’를 활용한 크림 파스타 소스 2종을 출시했다.
‘폰타나 파르마 콰트로치즈 크림 파스타 소스’는 파마산 치즈의 본고장인 파르마의 파스타 스타일을 살린 제품으로 파마산, 고다, 까망베르, 로마노 등 4가지 치즈를 넣었다.
‘폰타나 제노바 치즈&크림 바질페스토 파스타소스’는 바질과 캐슈넛, 치즈로 완성한 제노바식 바질페스토에 파마산, 까망베르, 로마노 등 3가지 치즈를 더했다.
 


풀무원식품, ‘구워먹는 떡’ 2종
풀무원식품은 가래떡과 소스로 구성된 냉장간편식 ‘생가득 구워먹는 떡’ 2종(조청소스ㆍ매콤달콤소스)을 출시했다.
떡은 찹쌀이 들어있어 일반 멥쌀가루로 만든 가래떡보다 쫄깃하다. 소스는 각각 조청소스와 매콤달콤소스에 땅콩 고명으로 구성돼 있다.

동서식품,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마스터' 2종
동서식품은 500㎖ 대용량 RTD(Ready to drink) 커피음료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마스터’ 2종(블랙ㆍ라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콜롬비아산 아라비카 원두를 100% 사용했고, 미디엄 로스팅으로 부드러우면서 깔끔한 맛을 살렸다.
 

   
 

푸르밀, ‘인디안밥 우유’
푸르밀이 농심과 협업해 ‘인디안밥 우유’을 출시했다. 인디안밥은 1973년 출시된 농심의 스테디셀러로, 고소한 옥수수맛이 특징이다.
푸르밀은 인디안밥을 우유로 재해석해 고소하고 달콤한 풍미를 강조하고, 패키지에는 레트로풍의 인디안밥 캐릭터 디자인을 새겼다.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GT 건(健)’ 2종
남양유업은 중장년층을 위한 ‘맛있는 두유 GT건(健)’을 출시했다. 100% 국산 콩을 사용하고, 달지 않으면서 콩 본연의 고소한 맛을 강조했다.
100% 국산 콩을 48시간 천천히 발효시킨 ‘플레인’, 100% 국산 검은콩으로 만든 ‘검정약콩’ 2종으로 선보인다.

 

웅진식품, ‘자연은 요거 코코’
웅진식품은 유산균 함유 과즙음료 ‘자연은 요거 코코’를 출시했다.
‘자연은 요거상큼 코코&복숭아’와 ‘자연은 요거풋풋 코코&사과’ 2종으로 선보이며, 각각 복숭아와 사과 과즙에 국내와 일본에서 특허 받은 100억 유산균(사균)과 나타드 코코를 넣었다.


 

일동후디스, 어린이 음료 ‘키요 출동 슈퍼윙스’
일동후디스가 어린이 음료 ‘키요 출동 슈퍼윙스’ 5종을 출시했다.
‘키요 출동 슈퍼윙스 유기농 보리차’는 국내산 유기농 보리와 현미를 사용했다.
‘키요 출동 슈퍼윙스 과즙음료’는 딸기, 블루베리, 파인애플, 사과 등 4가지 맛으로 선보이며, 천연 과즙에 이소말토 올리고당과 비타민C, 칼슘 등을 더했다.


신세계푸드, 올반 흑마늘 삼계탕
신세계푸드가 보양 간편식 ‘올반 흑마늘 삼계탕’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국내산 닭 한 마리에 흑마늘과 인삼, 찹쌀, 능이버섯 등을 넣어 만들었다.
닭고기는 한번 쪄서 기름기를 제거한 자숙닭고기를 사용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살렸다.

해태제과, ‘부라보 소프트 콘’
해태제과는 국내산 1A급 우유로 만든 ‘부라보 소프트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우유 함량이 40%로 높아 진한 우유 맛을 느낄 수 있다.
공기층은 기존 제품보다 절반가량 낮췄다. 냉기를 잡아두는 공기를 줄여 상온에서 최대한 빨리 소프트 아이스크림의 반(半)동결 상태로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나도록 했다.
 

투썸플레이스, 아이스커피 3종
투썸플레이스가 흑당, 아보카도 등을 활용한 아이스커피 3종을 선보였다.
‘흑당라떼’는 흑당의 진한 풍미가 투썸의 두 가지 원두와 만나 각기 다른 조화를 이룬다. ‘블랙 그라운드’를 선택하면 달콤하고 진한 향을 느낄 수 있고 ‘아로마 노트’는 부드러운 단맛을 즐길 수 있다. 취향에 따라 버블을 추가해 ‘흑당 버블라떼’로도 주문할 수 있다.
콜드브루와 고소한 아보카도가 조화를 이루는 ‘아보카도 콜드브루 프라페’, 콜드브루에 달콤한 코코넛을 넣은 ‘코코넛 콜드브루 프라페’도 함께 출시했다.

   
 


한국피자헛,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피자
한국피자헛이 피자 한 판으로 스테이크 안심과 등심 두 개 부위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피자를 출시했다.
토핑으로 들어간 티본스테이크는 소의 안심과 등심을 모두 포함한 부위다. 치즈도 까망베르와 라끌렛 2종을 올렸다.

이지현 기자 ljh0705@foodnews.co.kr

<저작권자 © 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food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efault_news_ad4
ad28
ad30
ad33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27
ad29
ad31
ad32
ad34
ad35
ad37
ad38
ad39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