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SPC그룹, 일자리 정보 공유 ‘이음 프로젝트’

기사승인 2019.06.17  10:10:16

공유
default_news_ad1

- 계열사 및 협력사, 직ㆍ가맹점 일자리 정보 한 곳에

   
▲ SPC그룹 계열사와 전국 생산ㆍ물류센터, 협력사, 직ㆍ가맹점 모든 일자리 정보를 모은 스마트 채용 플랫폼

[식품저널] SPC그룹이 스마트 채용 플랫폼을 선보이고, 일자리 정보를 공유하는 ‘이음 프로젝트’를 시행한다.

이 프로젝트는 구직자와 구인 기업을 효과적으로 이어줘 고용의 선순환을 만들기 위한 SPC그룹의 고용 활성화 캠페인이다.

SPC그룹은 계열사뿐 아니라 전국 생산ㆍ물류센터, 2500여개 협력사, 6500여개 직ㆍ가맹점 모든 일자리 정보를 모은 스마트 채용 플랫폼을 선보여 구직자와 구인기업 모두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구직자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SPC그룹에서 운영하는 매장에 부착된 ‘이음 프로젝트’ QR코드나 SPC 채용 사이트 검색을 통해 플랫폼에 접속할 수 있으며, 접속 위치에 따라 인접한 직ㆍ가맹점 채용 정보가 자동으로 검색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협력사와 가맹점의 경우 별도 비용과 추가 작업 없이 ‘이음 프로젝트’ 플랫폼을 통해 채용정보를 노출할 수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이번 일자리 프로젝트는 구직자의 편의성뿐만 아니라 상대적으로 채용이 쉽지 않은 중소 협력사 및 가맹점에서 보다 효율적인 구인활동이 이뤄질 수 있도록 상생 차원에서 기획하게 됐다”며, “구직자와 구인자를 효과적으로 연결해줌으로써 더 활발한 고용창출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영아 기자 duddk@foodnews.co.kr

<저작권자 © 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food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efault_news_ad4
ad28
ad30
ad33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27
ad29
ad31
ad32
ad34
ad35
ad37
ad38
ad39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