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집으로ON 간편양념육’

대상이 용기채 전자레인지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양념육 3종을 출시했다.
‘청정원 집으로 ON 매콤 제육볶음’은 얇게 저민 돼지고기를 매콤한 양념으로 볶아냈으며, ‘청정원 집으로 ON 광양식 돼지불고기’는 달콤 짭조름한 간장 양념에 재운 돼지고기를 숯불향을 살려 볶아 담았다. ‘청정원 집으로 ON 춘천식 매운닭갈비’는 부드러운 닭다리살에 청정원 고추장과 간장으로 만든 소스를 더해 매운 맛을 냈다.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Nu프로틴’
대상웰라이프가 중장년층의 균형 잡힌 단백질 섭취를 위한 ‘마이밀 뉴Nu프로틴’ 2종(플레인맛ㆍ호지차맛)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일일 복용량에 소고기 등심 약 310g, 우유 1.7ℓ, 달걀 8개 분량에 달하는 단백질이 들어있다. 특히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이 5:5의 비율로 균형 잡힌 단백질 섭취를 할 수 있다.
근육 합성을 위한 필수아미노산 BCAA 4000㎎과 비타민D, 칼슘도 들어있다.


풀무원녹즙, ‘바질&시금치’
풀무원녹즙은 녹즙 신제품 ‘바질&시금치’를 출시했다.
신선한 바질을 착즙해 허브의 맑고 깨끗한 향을 살리고, 시금치의 부드러운 맛으로 녹즙의 쓴맛을 덜었다. 또, 시금치 발효액을 더해 유용성분과 흡수율을 높였다.

 

 

BBQ, ‘껍데기 육해공 삼총사’
BBQ가 사이드 메뉴 ‘육해공 3총사’를 출시했다.
‘BBQ 돼지껍데기’는 돼지 껍데기를 튀긴 메뉴로 바비큐 시즈닝과 함께 제공한다. ‘BBQ 명태껍데기’는 명태껍데기에 고소하고 짭조름한 튀김옷을 입혀 튀겨냈으며, 할라피뇨 치폴레 소스를 함께 제공한다. ‘BBQ 황금알 치즈볼’은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가 들어있어 고소하며, 찹쌀을 사용해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