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라퀴진 더블스테이크’
롯데푸드는 넓고 두툼한 형태의 햄을 삼겹살로 감싼 ‘라퀴진 더블스테이크’를 출시했다.
15㎜ 두께 햄에 드라이에이징 방식으로 24시간 이상 숙성시킨 삼겹살을 둘러 쫄깃한 식감을 더했으며, 의성마늘을 시즈닝했다.
프라이팬에 굽거나 에어프라이어로 7분만 조리하면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롯데제과, ‘꼬깔콘 PLAY 카라멜아몬드맛’

롯데제과가 대표 스낵 ‘꼬깔콘’의 새로운 라인업 ‘꼬깔콘 PLAY’를 론칭하고, ‘꼬깔콘 PLAY 카라멜아몬드맛’을 출시했다.
‘꼬깔콘 PLAY’는 1525세대가 선호하는 맛과 디자인 등을 적용한 ‘꼬깔콘’의 하위 브랜드다. 1인 가구 증가 등 영향으로 소용량 포장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추세를 고려, 포장 형태를 미니 봉 타입으로 설계했다. 포장지 너비를 기존의 60% 수준으로 줄여 길쭉한 형태여서 입 안에 털어 먹기 간편하다.
‘PLAY’ 라인 론칭과 함께 출시한 ‘꼬깔콘 PLAY 카라멜아몬드맛’은 ‘꼬깔콘’을 캐러멜 시럽으로 코팅해 달콤한 맛이 옥수수 스낵의 고소한 맛과 잘 어우러진다. 또, 아몬드 가루를 뿌려 고소한 맛을 더했다.

 

오뚜기, ‘마라샹궈면’
오뚜기가 얼얼한 매운 맛의 ‘마라샹궈면’을 출시했다.
홍콩 이금기 정통 마라소스를 사용하고 화조라유(산초, 고추기름)와 사천우육베이스를 첨가했다. 소고기맛 후레이크, 청경채, 양배추, 링고추로 건더기 스프를 구성하고, 면은 쫄깃하고 탱탱한 식감의 두껍고 넓은 태면을 사용했다.
 


하겐다즈, ‘브라우니 마키아또’
하겐다즈가 커피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초콜릿 브라우니 조각을 더한 ‘브라우니 마키아또’를 출시했다.
커피 아이스크림에는 커피 소스를 더해 커피 특유의 묵직한 쌉싸름함을 배가시켰다.

 

 

할리스커피, 과일 음료 6종
할리스커피가 가을을 맞아 국내산 사과와 천도복숭아를 활용한 음료 6종을 선보인다.
사과청에 레몬 슬라이스를 더한 ‘우리사과레몬차’, 사과청에 히비스커스티를 더해 붉게 물든 가을 하늘 색감의 ‘우리사과히비스커스’와 사과 착즙 스무디에 히비스커스티를 넣은 ‘우리사과스무디’에는 국내산 미니 사과를 올려 제공한다.
천도복숭아에 우유를 더한 ‘천도복숭아라떼’, 천도복숭아에 히비스커스티의 새콤함을 더한 ‘천도복숭아스무디’, 천도복숭아를 갈아 만드는 ‘천도복숭아주스’도 함께 선보인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