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신상품] CJ제일제당 ‘고메 베이크’, 롯데네슬레 ‘네스카페 오리진스’, 투썸 ’윈터홀리데이 원두’, 백미당 ‘컵 아이스크림’

기사승인 2019.11.08  10:45:47

공유
default_news_ad1

CJ제일제당, ‘고메 베이크’
CJ제일제당이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 조리로 간편하게 갓 구운 빵을 먹을 수 있는 ‘고메 베이크’를 출시했다.
페스츄리 속에 불고기와 각종 야채, 치즈를 넣은 ‘불고기 페스츄리 베이크’와 치킨, 치즈를 넣고 크림소스로 맛을 낸 ‘치킨 페스츄리 베이크’ 두 가지로 선보이며, 한 손에 들고 먹기 편하다.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오리진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스틱 커피 ‘네스카페 오리진스’를 출시했다.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우간다-케냐 △알타 리카 4종으로, 제품별 특별한 원산지의 원두를 엄선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네스카페 오리진스 콜롬비아’는 콜롬비아산 100% 아라비카 싱글 오리진 원두를 사용해 산뜻한 과일 향과 산미를 담았다. ‘네스카페 오리진스 인도네시아 수마트라’는 인도네시아산 싱글 오리진 원두의 고소한 견과류 향과 스모키 향이 특징이다. ‘네스카페 오리진스 우간다-케냐’는 우간다 및 케냐산 블렌딩 원두를 사용해 세련된 향미와 적당한 산미를 냈다. ‘네스카페 오리진스 알타 리카’는 라틴 아메리카 지역 100% 아라비카 블렌딩 원두의 카카오 향과 묵직한 바디감이 특징이다.

 

투썸플레이스, ’윈터홀리데이’ 원두 2종
투썸플레이스가 겨울 시즌 한정 블렌드로 핸드드립 커피와 캡슐커피를 즐길 수 있는 원두 가공상품 2종을 선보였다.
‘투썸 윈터홀리데이’ 블렌드는 열대과일 향이 풍부한 에티오피아 원두와 묵직한 바디감의 콜롬비아 원두를 블렌딩했다.
‘투썸 캡슐커피 윈터홀리데이’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에 호환이 가능한 캡슐로, 국내 생산해 커피의 신선도를 갖췄다. ‘투썸 핸드드립 커피 윈터홀리데이’는 별도의 장치 없이 뜨거운 물만 부으면 된다.

 

   
 


백미당, 컵 아이스크림
1964 백미당은 컵 아이스크림 2종을 출시한다.
백미당 우유아이스크림(100㎖)과 초코아이스크림(100㎖)으로, 유기농 우유와 칼리 다크초콜릿 80% 등을 사용했다.

윤영아 기자 duddk@foodnews.co.kr

<저작권자 © 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food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efault_news_ad4
ad28
ad30
ad33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27
ad29
ad31
ad32
ad34
ad35
ad37
ad38
ad39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