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어린이 카레’
오뚜기가 기존 카레와 비교해 나트륨을 40% 이상 줄이고, 칼슘과 DHA를 넣은 ‘어린이 카레’를 출시했다.
유크림의 부드러운 맛과 과일, 채소, 치즈의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어린이 카레’는 파우치 2입 소포장으로 구성돼 조리와 보관이 편리하다.

 

타벅스, BTS 컬래버레이션 음료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퍼플 색상의 음료 1종, 푸드 5종, MD 상품 6종을 선보인다.
‘블루밍 퍼플 뱅쇼’는 엘더플라워 향이 느껴지는 포도주스와 과일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한 푸드는 ‘블루베리 스타 마카롱’,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 ‘퍼플 스타 컵 케이크’ 등이다.
머그 1종과 글라스 2종, 태블릿PC와 노트북까지 넣을 수 있는 파우치 2종, 틴 케이스에 담긴 키 체인 1종 등 MD 상품 6종도 함께 출시된다.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메뉴
투썸플레이스가 ‘스트로베리 바이브(Strawberry Vibe)’ 콘셉트의 음료 3종과 케이크 6종을 출시한다.
음료는 ‘스트로베리 라떼’와 아보카도에 딸기를 더한 ‘스트로베리 아보카도 라떼’, 요거트가 들어간 딸기 라떼 위에 아이스크림 한 스쿱을 올린 ‘스트로베리 요거 프라페’를 선보인다.
‘생딸기 가득 타르트’는 버터 풍미의 타르트에 베리무스와 화이트 시트를 층층이 쌓고 딸기를 올렸다. 산딸기와 블루베리로 만든 ‘베리무스’는 제비꽃 향이 난다.
‘유 아 마이 스트로베리’, ‘스트로베리 뉴욕 치즈’, ‘딸기 그뤼에르 치즈 무스’, ‘딸기 바닐라 크림 브륄레’ 등 홀케이크 4종도 함께 선보인다.
 

뚜레쥬르, 딸기 시즌 제품
뚜레쥬르가 ‘딸기’로 만든 시즌 제품을 선보인다. 패스트리, 크루아상 등에 생딸기를 활용해 겨울 눈 속에서 새빨간 꽃이 핀 것 같은 화사한 비주얼로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 ‘볼매 딸기 브레드’는 빵 속에 연유 생크림과 생딸기를 넣었다. ‘베리 스윗 패스트리’는 패스트리에 블루베리 리플잼과 커스터드 크림을 채우고 그 위에 생딸기를 올렸다. ‘딸기 초코 크라상’은 초콜릿을 바른 크루아상에 가나슈 생크림을 채우고, 그 속에 딸기를 넣었다.
‘딸기 생크림 샌드빵’, ‘딸기 생크림 크라상’, ‘딸기 생크림 소보로’ 등도 선보인다.

 

교촌치킨, 순살 메뉴 2종
교촌에프앤비가 순살 메뉴 2종을 출시한다.
‘교촌순살’은 국내산 통마늘과 발효간장으로 만든 교촌의 대표소스인 교촌간장소스를 이용한 제품이다. ‘교촌레드순살’은 국내산 청양 홍고추를 착즙해 깔끔한 매운맛이 특징인 교촌레드소스를 활용했다.
두 메뉴를 동시에 맛 볼 수 있는 ‘교촌반반순살’도 함께 선보인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