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신상품] 오뚜기 ‘진비빔면’ 동서식품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체레’ 오리온 ‘용암수 330㎖’ 일동후디스 ‘순 유기농 카레’, 하림 ‘닭한마리 칼국수 밀키트’

기사승인 2020.03.23  10:40:04

공유
default_news_ad1
   
 

오뚜기 ‘진비빔면’
오뚜기는 태양초의 매운맛에 사과와 타마린드 양념소스로 새콤하면서 시원한 맛을 더한 ‘진비빔면’을 출시했다.
타마린드는 콩과에 속하는 열매로 주로 인도, 동남아 등 열대지방에서 음식에 새콤함을 더하기 위해 사용된다.
찰지고 쫄깃한 면발에는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보강했으며, 중량은 156g으로 기존 비빔면 제품보다 20%가량 늘렸다.


 

   
 

동서식품 ‘맥심 싱글 오리진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체레’
동서식품은 로스팅 원두제품인 ‘맥심 싱글 오리진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체레’를 출시했다.
GS25 편의점에서만 판매되는 한정판 제품으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남쪽의 작은 마을인 코체레 지역에서 수확한 프리미엄 싱글 오리진 원두를 사용했으며, 살구 등 과일의 산미와 재스민의 은은한 아로마가 어우러져 있다.
패키지에는 빨강, 노랑, 초록 등 에티오피아의 국기 색상을 바탕으로 한 기하학적인 패턴과 원두 로스팅의 강도, 바디감, 산미의 정도를 표현한 그래프 이미지를 담아 원두의 특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오리온 ‘제주용암수 330㎖’
오리온은 ‘오리온 제주용암수’ 330㎖ 소용량 제품을 출시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으로 외출, 여행 등 야외활동이나 필라테스, 요가, 등산, 사이클 등 운동할 때 휴대성을 잡았다. 회의 등 작은 용량을 선호하는 상황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오리온 제주용암수’는 칼슘 62㎎/ℓ, 칼륨 22㎎/ℓ, 마그네슘 9㎎/ℓ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해 몸의 산성화를 겪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pH는 8.1~8.9로 약알칼리화했다.
 

 

일동후디스 ‘순 유기농 카레ㆍ순 우리쌀 간짜장’
일동후디스가 어린이를 위한 분말소스 2종을 출시했다.
‘키요 순 유기농 카레’는 유기농 인증을 받은 카레분말과 밀가루, 인도산 강황 등 다양한 향신료를 사용한 유기가공식품 인증 제품으로, 사과와 파인애플을 사용해 맵지 않고, 아이들 입맛에 맞는 부드럽고 순한 맛이 특징이다.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칼슘과 흡수를 높여주는 비타민D도 더했다.
‘키요 순 우리쌀 간짜장’은 우리쌀로 만든 춘장과 짜장,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했다.

 

하림 ‘닭한마리 칼국수’ 밀키트
하림과 GS리테일의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이 손잡고 ‘닭한마리 칼국수’를 출시했다.
닭한마리 칼국수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재료가 들어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쫄깃한 육질의 닭고기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담았으며, 치킨스톡과 칼국수면, 채소도 함께 들어있어 냄비에 담고 20분 정도 끓이면 된다.

식품저널 foodinfo@foodnews.co.kr

<저작권자 © 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food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efault_news_ad4
ad28
ad30
ad45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27
ad29
ad31
ad32
ad34
ad35
ad37
ad38
ad39
ad4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