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신상품] 투썸 ‘손 소독제’ 버거킹 ‘쉐이킹 프라이’ 파스쿠찌 ‘빅 아이스티’

기사승인 2020.05.29  10:56:59

공유
default_news_ad1
   
 

투썸플레이스 ‘손 소독제ㆍ텀블러 세정제’
투썸플레이스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청결을 유지할 수 있는 위생 생활용품 MD를 선보였다.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와 협업해 선보이는 ‘투썸X생활공작소 손 소독제’는 스프레이형으로,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와 직사각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와 협업해 선보이는 ‘투썸 텀블러 세정제’는 세척이 쉽지 않은 텀블러를 구석구석 간편하게 살균ㆍ세척할 수 있는 발포형 세정제다. 350㎖ 텀블러 기준으로, 미온수와 세정제 1정(2.3g)을 넣은 후 뚜껑을 열어둔 채 10분 이상 기다렸다가 세정제를 녹인 물을 버리고 흐르는 물에 씻어내면 된다.
 

   
 

버거킹 ‘쉐이킹 프라이’ 3종
버거킹이 흔들어 먹는 ‘쉐이킹 프라이’ 3종을 출시한다. 프렌치 프라이에 기호에 맞는 시즈닝을 뿌린 후 흔들어 먹는 제품으로 시즈닝은 구운갈릭, 매콤치즈, 스윗어니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구운갈릭은 구운 마늘 특유의 고소한 풍미를, 매콤치즈는 고다치즈, 페타치즈에 매콤한 맛을 더했다. 스윗어니언은 구운 양파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파스쿠찌 여름 시즌 음료
파스쿠찌가 여름 시즌 음료 7종을 선보인다.
‘달고나 콜드브루 라떼’는 달고나의 달콤함과 콜드브루 특유의 초콜릿 풍미가 어우러진 음료다. ‘달고나 치즈폼 라떼’는 달고나와 치즈크림 폼에 에스프레소를 더해 단짠단짠하게 즐길 수 있다. ‘흑당 펄 콜드브루 라떼’는 펄, 흑당, 콜드브루가 조화를 이룬다.
20온즈(600g) 대용량의 리유저블 컵에 담아 제공하는 아이스티 4종도 선보인다. 복숭아와 우롱차가 어우러진 ‘피치우롱 빅 아이스티’, 파인애플과 마테차를 담은 ‘파인마테 빅 아이스티’, 복숭아와 홍차가 조화를 이루는 ‘복숭아 빅 아이스티’, 라즈베리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라즈베리 빅 아이스티’다.

이지현 기자 ljh0705@foodnews.co.kr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efault_news_ad4
ad28
ad30
ad54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27
ad29
ad31
ad32
ad34
ad35
ad37
ad38
ad39
ad4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