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상담부터 식단 추천, 구매까지 지원

▲ ‘잇슬림 오프라인 센터’는 전문가 영양상담부터 개인 맞춤형 식단 추천, 구매까지 식사관리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이 건강관리 식단 브랜드 ‘잇슬림’의 오프라인 센터를 올가홀푸드 방이점에 오픈했다.

‘잇슬림 오프라인 센터’는 전문가 영양상담부터 개인 맞춤형 식단 추천, 구매까지 가능한 식사관리 원스톱 서비스를 운영한다.

풀무원녹즙은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잇슬림의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제품 체험 기회를 보다 다양한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오프라인 센터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매장은 올가홀푸드 방이점 내 풀무원건강생활의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퍼팩’과 함께 ‘Curate Your Health’ 존에 있다.

고객이 매장을 방문해 신체 정보와 병력, 음주ㆍ흡연 여부 등으로 구성된 일반 문항(6개), 식생활 관련 문항(20개) 설문에 응답하면, 전문 영양사가 설문 결과를 분석해 현재 식생활에 따른 건강 위험도와 맞춤형 식생활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 개인의 하루 필요 열량, 기호 등을 고려해 맞춤형 잇슬림 식단을 추천한다.

잇슬림 오프라인 센터에서는 그동안 온라인으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잇슬림 제품도 선보인다.

풀무원 잇슬림 김양희 팀장은 “온라인에서 칼로리 조절 목적의 건강식단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잇슬림’이 건강에 관심이 있는 더 많은 고객에게 제품 체험 기회와 식생활 관리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오프라인 센터를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건강을 책임지는 맞춤형 건강관리 식단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