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그린가든 만두ㆍ볶음밥’
오뚜기가 채식주의자를 위한 간편식 3종을 선보였다.
‘그린가든 만두’는 물밤, 양배추, 양파, 대파, 당근, 송화버섯, 부추, 무, 마늘, 생강 등 10가지 채소를 사용하고, 동물성 원료는 배제했다. 만두피는 진공 상태의 반죽으로 만들어 부드러우면서 쫄깃하다.
‘그린가든 카레볶음밥’은 그린빈, 물밤, 홍피망, 당근, 양파, 대파, 마늘 등 7가지 채소와 카레의 맛이 어우러져 있다. ‘그린가든 모닝글로리볶음밥’은 공심채(모닝글로리), 양배추, 대파, 양파, 당근, 부추, 마늘 등 7가지 채소에서 나오는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웅진식품 ‘빅토리아 키위’
웅진식품이 스파클링 음료 ‘빅토리아 키위’를 출시했다.
키위의 새콤한 향과 짜릿한 탄산이 청량감과 상큼함을 극대화한다.

 

엠디웰 ‘페디아드링크 바나나맛’
매일유업과 대웅제약이 함께 설립한 의료영양전문 기업 엠디웰이 어린이 균형영양식 ‘페이다드링크 바나나맛’을 출시했다.
기존 분말 형태의 ‘페디아파우더’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액상 형태로 만든 이 제품은 만 1세 이상부터 섭취할 수 있으며, 영양이 부족할 때나 정상적인 식사가 어려울 때 필수영양을 보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330㎖ 한 팩에는 3대 영양소와 22종의 비타민 및 무기질이 들어있으며, 오메가3 DHA가 19.8㎎ 들어있다.

페르노리카코리아 ‘깔루아 민트모카’
페르노리카코리아가 ‘깔루아 민트모카’를 선보였다.
민트의 알싸함과 초콜릿의 부드러우면서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취향에 따라 따라 △페퍼민트 코코아(얼음+깔루아 민트모카 30㎖+초코우유 90㎖+휘핑크림) △민트모카 밀크(얼음+깔루아 민트모카 30㎖+우유 90㎖) 같이 칵테일로 만들어 즐길 수 있다.
 

 

카페 드롭탑 ‘925 더블샷 라떼 스틱’
카페 드롭탑이 ‘925 더블샷 라떼 스틱’을 출시했다.
미디움 로스팅을 통해 원두의 적절한 바디감과 개성을 살린 커피를 더블샷으로 넣어 깊고 진한 맛이 틱증이다.
설탕은 첨가하지 않아 달지 않고 담백한 맛과 우유와 만나 부드러운 라떼의 맛을 즐길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