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의성마늘 떡볶이’
롯데푸드가 실온보관 간편식 ‘의성마늘 떡볶이’를 출시했다.
소스는 고춧가루, 간장, 물엿과 천일염 등에 의성마늘을 다져 넣어 특유의 향과 맛을 더했다.
떡은 99.1% 쌀로 만들어 오래 끓여도 식감이 쫄깃하며, 5㎝ 길이로 한 입에 먹기에 편리하다.
큼직하게 썰어 건조한 파 플레이크를 추가했으며, 실온에 6개월간 보관할 수 있다.

 

롯데제과 ‘몽쉘X장 미쉘 바스키아’ 한정판
롯데제과가 크림 케이크 ‘몽쉘’ 패키지에 장 미쉘 바스키아 작품을 접목해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1980년대 초 뉴욕 화단에 혜성처럼 나타나, 8년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3000여 점의 작품을 남겼다.
이번 장 미쉘 바스키아 협업 제품은 ‘몽쉘’ 브랜드 중 ‘몽쉘 크림’, ‘몽쉘 카카오’에만 운영된다.
 

 

웅진식품 ‘프로폴리스 면역젤리’
웅진식품이 건강기능식품 ‘프로폴리스 면역젤리’를 출시했다.
100% 호주산 프로폴리스에 아연을 더해 구강 항균 작용뿐만 아니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2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특허 받은 무알콜 수용성 프로폴리스 원료를 사용해 맛과 향이 부드럽고, 천연 허니향을 넣어 프로폴리스 특유의 씁쓸하고 텁텁한 맛을 줄였다.

 

 

금천미트 ‘the신선정육’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가 B2C용 국내산 신선육 브랜드 ‘the신선정육’을 론칭했다.
‘the신선정육’은 도축한지 3~5일된 국내산 돼지고기와 축산 전문가가 매일 경매장에서 엄선한 국내산 소고기를 선보이며, 중간 유통 경로 없이 소비자에게 신선한 고기를 매일 새벽 직배송한다.
‘the신선정육’은 구이용, 수육용, 찌개용 등 용도별 한돈 16종과 등심, 안심, 부채살 등 국내산 소고기 7종을 우선 출시하고, 1등급 한우 3종과 국내산 소고기 다짐육 등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폴 바셋 ‘밀크티’
폴 바셋이 가을을 맞아 밀크티 음료와 진한 풍미의 베이커리를 선보인다.
밀크티 음료는 ‘밀크티 카페라떼’, ‘밀크티 초콜릿 라떼’, ‘밀크티 프라페’ 3종으로, 풍성한 향의 스리랑카 우바산 홍차를 사용한다.
베이커리는 크림치즈의 풍미와 스모키한 캐러멜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바스크 치즈케이크’, 버터 풍미와 바삭한 식감의 ‘크로플’, 크로플 위에 상하목장 아이스크림과 바나나를 토핑한 ‘아이스크림 크로플’, 프랑스식 크루아상 위에 다크 초콜릿과 발로나 코코아를 입힌 ‘다크 초콜릿 크루아상’ 등 4종을 출시한다.
 

 

맘스터치 ‘내슈빌 콤보 세트’
맘스터치가 ‘내슈빌 콤보 세트’ 2종을 선보인다.
‘싱글 내슈빌 콤보’는 내슈빌 핫통다리, 내슈빌 핫치킨 버거, 케이준 양념감자, 콜라, ‘커플 내슈빌 콤보’는 내슈빌 핫통다리, 내슈빌 핫치킨 버거, 싸이버거, 케이준 양념감자, 콜라 2잔으로 구성돼 있다.
 

 

커피빈 샌드위치
커피빈코리아가 샌드위치 3종을 선보였다.
‘바비큐 풀드포크 샌드위치’는 바비큐 소스로 양념한 잘게 자른 돼지고기와 토마토, 오이 등이 조화를 이룬다. ‘아보카도 치킨텐더 랩’은 아보카도와 치킨 텐더, 양상추 등을 또띠아에 담았다. ‘쉬림프 커틀릿 에그 샌드위치’는 새우로 만든 커틀릿에 에그 샐러드를 더해 고소한 맛을 강조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