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가공식품협회, 18일 우수 쌀가공품 홍보ㆍ판매

▲ 2020 쌀가공품 TOP 10을 홍보ㆍ판매하는 라이브 방송 ‘탑클래스 라이스샵’이 18일 저녁 8시부터 라이브 쇼핑 채널 ‘그립(Grip)’에서 방송된다. 사진=한국쌀가공식품협회

한국쌀가공식품협회(회장 김문수)가 18일 저녁 8시부터 라이브 쇼핑 채널 ‘그립(Grip)’에서 2020 쌀가공품 TOP 10을 홍보ㆍ판매하는 ‘탑클래스 라이스샵’을 한다.

‘탑클래스 라이스샵’은 쌀가공품 품평회를 통해 선발된 쌀가공품 TOP 10 상품을 다양한 요리 전문가와 협업해 새롭게 체험하는 ‘라이스위크’ 이벤트의 일환으로, 코로나19 시대 식품을 비대면 방식으로 구입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트렌드에 맞춰 모바일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그립’은 시청자와 오감으로 소통하며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으로, 현재 4000여 업체가 입점해 있으며, 8월 기준 하루 200개 가량의 방송이 이뤄진다.

쌀가공식품협회는 ‘그립’과 연계한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2020 쌀가공품 TOP 10을 생방송 시간동안 최대 75% 할인된 특가에 판매한다.

판매 제품은 △강동퓨어푸드 ‘오늘의 메뉴 떡국’ △미듬영농조합법인 ‘더 가벼운 카카오닙스 라이스칩’ △네이처오다 ‘달칩 초코샌드’ △CJ제일제당 ‘비비고 소고기죽’ △청오건강농업회사법인 ‘유기농 발아 미숫가루’ △농업회사법인 명성제분 ‘한끼굽바 퍼플’ △농업회사법인 한우물 ‘통새우볶음밥’ 등이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