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백설 대왕납작당면’
CJ제일제당이 ‘백설 대왕납작당면’을 출시했다. 일반 당면보다 넓고 두툼한 당면으로, 양념이 잘 배고 쫄깃 탱탱한 식감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미지근한 물에 최소 30분 정도 불리면 요리에 바로 활용할 수 있다. 자른 당면 형태여서 더욱 편리하며 지퍼백 포장으로 보관 편의성을 높였다.

 

 

 

풀무원녹즙 ‘라토앤 트로피칼’
풀무원녹즙이 다양한 열대과일에 열처리 유산균을 더한 어린이 음료 ‘라토앤 트로피칼’을 선보인다.
사과 농축액과 열대혼합과일 농축액, 망고, 블러드오렌지, 레드자몽 농축액 등으로 열대과일의 맛을 살렸다.
제품에 사용된 유산균 2종은 50~60℃에서 열처리해 살균한 유산균 사균체(EF-2001, PMO08)다. 한 번 열처리해 쉽게 변질되지 않는 반면, 생균이 죽으면서 생긴 유효한 대사산물이 장에 도달해 장내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탐앤탐스 ‘콜라겐 요거트 스무디 레볼루션’
탐앤탐스가 요거트 스무디에 콜라겐을 더한 ‘콜라겐 요거트 스무디 레볼루션’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콜라겐 요거트 스무디, 석류 콜라겐 요거트 스무디, 망고패션 콜라겐 스무디에는 모두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비타민C가 들어있다. 어류에서 추출한 피쉬콜라겐은 낮은 분자율로 체내 흡수량이 높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