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저널-한국 아마존 주최, 온라인 생중계

식품저널이 한국 아마존 글로벌셀링과 함께 12월 10일 3차 ‘K-FOOD 미국 아마존 진출 전략’ 웨비나를 개최한다.

국내 식품업체의 크로스 보더 수출 기회 창출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개최되는 이번 웨비나에서는 아마존코리아에서 △Why Amazon? 미국 온라인 시장 진출을 위한 아마존의 가치 제언 △한국 식품기업의 아마존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 성공사례 △글로벌 셀링 A to Z: 아마존 입점 과정, 방법 및 비용 등을 발표한다.

이어, 대한임상보건학회 김근면 사무관이 △전문가를 통한 미국 식품 인증 한눈에 보기를 발표하고, 아마존을 통한 미국 시장 진출에 관해 궁금한 사항을 물어볼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웨비나는 12월 10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으로 생중계되며, 무료 사전등록을 받는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