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가집 김장김치’ 구매 고객 대상 내달 18일까지 ‘설성목장 앞다리 수육’ 증정

▲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가 ‘종가집 김장김치(5㎏)’ 구매 고객에게 ‘설성목장 앞다리 수육(400g)’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김장김치 백일장 이벤트를 한다. 사진=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가 ‘종가집 김장김치(5㎏)’ 구매 고객에게 ‘설성목장 앞다리 수육(400g)’을 증정하는 ‘하이프레시 김장김치 구매 이벤트’를 12월 18일까지 한다. 

‘김장족’은 물론, 긴 장마로 채솟값이 상승하고, 김장노동에 대한 부담 때문에 김장을 포기한 소위 ‘김포족’을 고려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총 2만 세트를 한정판매한다.

국내 대표 김치 브랜드인 ‘종가집 김치’는 지난해 10월 ‘하이프레시’에 입점했으며, 제품을 주문하면 한국야쿠르트 신선배송체계를 통해 ‘프레시 매니저’가 다음날 배송한다. 배송은 탑승형 냉장전동카트 ‘코코’로 이뤄져 고객은 보다 신선한 상태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 최민웅 이벤트 운영담당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농산물유통정보(KAMIS)’에 따르면, 올해 4인 가족 김장 비용은 이달 26일 기준 30만1580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28만6000원보다 5.2% 증가하다보니, 직접 김장하는 사람이 줄고 있다”며, “‘김포족’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이벤트와 함께 ‘김장김치 백일장’ 이벤트도 한다. 참여방법은 ‘하이프레시’에서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해 김장김치를 구매하고, 받는 분에게 보낼 선물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종가집 맛김치(1㎏)’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프라임스테이크 선물세트’, ‘양갈비 스테이크’, ‘쟌슨빌 부대찌개’를 113명에게 증정한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