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핫붕어 미니싸만코’
빙그레가 에어프라이어에 데워 먹는 냉동 디저트 ‘핫붕어 미니싸만코’ 2종(팥, 초코)을 출시했다.
기존 ‘붕어싸만코’의 특징인 붕어 모양을 그대로 살려 재미를 더했다.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구수한 맛 힛앤고’
대상웰라이프가 전자레인지로 40초간 데우면 따뜻하게 마실 수 있는 ‘뉴케어 구수한 맛 힛앤고’를 출시했다.
3대 영양소와 22가지 비타민 및 무기질을 함유한 ‘뉴케어 구수한 맛 힛앤고’는 겨울철에 중탕을 하거나 별도 용기에 담아 따뜻하게 데워 마셨던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만들었다.
냉장, 상온 보관은 물론 전자레인지 가열이 가능한 팩을 적용했으며, 40초 이상 과열했을 때 제품 윗부분이 압력에 의해 열리면서 열을 방출시키도록 설계했다.

더플레이스 스테이크 3종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이탈리아 정통 스테이크로 파티를 완성하다’를 콘셉트로 스테이크 메뉴 3종을 선보였다.
피렌체의 스테이크라는 뜻의 ‘비스테카 피오렌티나(Bistecca fiorentina)’는 안심과 등심 두 가지 부위를 즐길 수 있는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로 3-4인이 먹을 수 있다. 리코타 치즈, 그라몰라따를 곁들인 토마토, 그레이비 소스를 얹은 메쉬드 포테이토를 함께 제공한다.
2인용 스테이크 ‘딸리아따 디 만조’는 먹기 좋게 썬 채끝등심 스테이크를 루꼴라, 버섯, 그레이비 소스와 함께 제공한다. ‘만조&머쉬룸그레인 퐁듀’는 버섯 크림 소스와 곡물을 넣은 퐁듀, 구운 적양파, 로메스코 소스로 구성돼 있으며, 채끝등심과 안심 중 선택할 수 있다.

카페 드롭탑 베이커리&디저트 11종
카페 드롭탑이 베이커리와 디저트 신메뉴를 11종 선보였다.
케이크 3종은 각각 딸기, 초콜릿, 고구마를 사용했다. ‘프레즈 오레’는 우유 무스를 베이스로 딸기 무스와 촉촉한 딸기시트가 상큼함을 더한다. 초콜릿과 생크림을 듬뿍 넣은 가나슈 초콜릿을 층층이 쌓은 ‘쇼콜라 그라데이션’, ‘우유&부드러운 고구마 케이크’도 선보인다.
‘앙토스트’는 버터를 발라 구운 두툼한 식빵에 팥앙금을 올린 디저트다.
‘굿모닝! 머쉬룸 에그 브리오쉬’와 ‘굿모닝! 햄 에그 브리오쉬’는 각각 표고버섯과 햄에 에그 오믈렛, 멜팅 치즈를 올린 따뜻한 샌드위치다.
‘떡갈비 치즈 곡물 샌드위치’는 곡물빵에 그릴에 구운 떡갈비를 넣고 할라피뇨, 구운 양파와 버섯을 곁들였다.
‘리얼 브라우니’는 묵직하면서 쫀득한 식감이 먹는 재미를 더한다. ‘치즈 브라우니’는 초콜릿 브라우니 위에 베이크드 크림치즈를 올렸다.
‘티타임 카라멜 호두파운드’는 호두파운드 베이스에 토피 캐러멜로, ‘티타임 레몬 슈가파운드’는 파운드 안에 레몬필로 포인트를 줬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