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햇반컵반 쌀알이 에디션’
CJ제일제당이 ‘햇반컵반’ 쌀알이 에디션 5종을 출시했다. ‘쌀알이’는 소비자에게 친근감을 더하기 위해 개발한 ‘햇반’ 캐릭터다.
이번 쌀알이 에디션은 햇반컵반 프리미엄 제품인 강된장보리비빔밥, 버터장조림비빔밥, 김치날치알밥, 스팸마요덮밥, 치킨마요덮밥 등 다섯 메뉴 패키지에 쌀알이를 디자인해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대상 청정원 ‘크림 파스타소스’
대상 청정원이 ‘크림 파스타소스’ 2종을 선보였다.
‘명란 크림 파스타소스’는 짭조름하면서 고소한 명란과 부드러운 국내산 생크림이 조화를 이룬다.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소스’는 국내산 생크림에 덴마크산 체다치즈와 양송이를 더해 만들었다.

 

서울우유 ‘홈타입 아이스크림’
서울우유협동조합이 CJ프레시웨이와 손잡고 ‘홈타입 아이스크림’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흰우유와 딸기우유, 바나나우유, 초콜릿우유 4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각각 474㎖ 용량으로 선보인다.
100% 국산 원유를 사용했으며, 기존 서울우유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맛으로 무더운 여름철 즐기기에 제격이다.
패키지는 서울우유의 트레이드 마크인 우유방울 무늬를 활용해 레트로 감성을 강조했다.

 

대상웰라이프 ‘더(THE) 두유’
대상웰라이프가 원료, 공법, 성분과 맛에 집중한 ‘더(THE) 두유’ 3종을 선보인다.
콩의 영양을 온전히 담기 위해 통째 갈아 사용했으며, 콩에 부족한 칼슘을 강화하고, 한국인에게 특히 부족하기 쉬운 식이섬유와 비타민D를 보강했다.
‘더(THE) 좋은 두유’는 100% 국내산 대두만 담았으며, 당류가 0g에 한 팩(190㎖)에 85㎉로 열량이 낮다.
‘더(THE) 올바른 두유’는 합성향료, 유화제와 거품제거제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으로, 검은콩을 사용했으며, 한 팩당 열량은 90㎉다.
‘더(THE) 고소한 두유’는 볶은 대두를 통째로 갈아 만들어 대두 본연의 진한 고소함과 은은한 단맛을 즐길 수 있다.

버거킹 ‘칠리새우게’
버거킹이 ‘칠리새우게’ 버거를 출시한다.
붉은 대게살로 만든 크랩 케이크와 입 안에서 톡톡 튀는 통새우로 해산물의 풍미를 높였으며, 매콤함과 달콤함이 어우러진 칠리소스로 감칠맛을 더했다.

 

 

 

맘스터치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
맘스터치가 매운 맛 신메뉴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를 여름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한다.
‘내슈빌 핫치킨 버거’는 핫치킨 소스를 입힌 통다리살 패티에 코울슬로와 화이트치즈가 어우러져 있다.
‘내슈빌 핫통다리’는 치킨 통다리살을 핫치킨 소스와 시즈닝으로 버무려 중독성 있는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
 

 

파스쿠찌 케이크 12종
파스쿠찌가 ‘Always Stay Sweet!(달콤한 인생!)’ 콘셉트의 케이크 12종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커피와 함께 즐기기에 좋은 ‘초코 딸기케익’, ‘얼그레이 케익’, ‘더블 치즈케익’, ‘초코 바나나케익’, ‘흑임자 인절미케익’ 등으로 각각 홀케이크와 쇼트케이크로 판매한다.
롤케이크인 ‘롤링 스트로베리’, ‘롤링 청포도’도 선보인다.

 

동원F&B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동원F&B가 반려견 간식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3종(닭가슴살&연어껍질말이, 소떡심&연어껍질말이, 돼지귀&참치말이)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동원산업의 횟감용 참치와 연어를 사용했으며, HACCP 인증을 받은 펫푸드 전용 공장에서 만든다.
닭가슴살, 돼지귀, 소떡심을 각각 참치와 연어껍질로 말아 제습 건조시켜 원재료의 맛과 식감을 살렸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